명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 소식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학교 수강료 환불 양식
작성자 주세현 등록일 21.09.24 조회수 536
첨부파일

아래 '방과후 학교 환불규정'을 참고하시고,

첨부된 '환불 양식' 을 다운받아 자필 작성 후 해당부서 강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은 수강 환불양식을 제출한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2021학년도 명촌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환불규정 -

1. 교재 환불 - 구입 후 일체 불가

2. 교구 환불 - 단계별 구입 후 환불 불가

3. 재료 환불 - 월 단위 구매만 월 단위 환불 가능분기 단위 구매는 구매한 물품으로 수령 및 해당 금액되는 유사 물품으로 수령

4. 수강료 환불 기준

- 전학ㆍ장기입원ㆍ수강 중도 포기 등으로 인한 수강료 환불은 학교 환불 규정에 의하며, 기준은 매월 1일부터 매월 마지막 날로 정한다.

구 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전학 등)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2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수강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한 달 수강시간의 1/2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한 달 수강시간의 1/2경과 후

환불하지 아니함

 

이전글 4기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다음글 2021년 방과후학교 3기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