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칭찬게시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우리반 남리원을 칭찬 합니다.
작성자 김민주 등록일 15.07.01 조회수 360

칭찬대상 : 2학년 3반 남리원


저희 반 친구 남리원을 칭찬합니다. 왜나하면 리원이는 저와 잘 놀아주고 공부도 잘 하고 마음씨도 착하기 때문입니다.제일 중요한 것은 제가 전학을 하여 낯설어 하고 있을 때 제가 조심스럽게 다가가 수즙게 "나랑 친구할래?" 라고 말하자 "그래,좋아 우리 사이좋게 지내자." 저한텐 이것은 따뜻한 아주 따뜻한 햇살 같은 말을 해주었죠. 그 때 부터 였습니다. 리원이는 평생갈 것 같으면 좋겠다는 생각, 가끔씩 다투기도 하지만 그건 싸움이 아니라 좋아해서 그러는 것 입니다. 리원이를 몇번 칭찬 해도 수백번을 칭찬해도 아쉬울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따뜻한 말 한마디를 해주었고 단짝이 되었으니까요. 리원이가 이것을 본다면 이렇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나와 친구를 해 주어 고마워. 너덕분에 다른 반  친구들도 사귀었어.우리 평생가자. 이렇게 말입니다. 리원이는 칭찬도 잘 해줍니다. 넌 공부를 참 잘해,참 착해!리원이가 더 잘 하는 것같습니다.

전 이러한 이유 때문에 리원이와 친구가 되었습니다.말하지 못 하였지만 너무 고맙습니다.앞으로도 리원이와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김태후를 칭찬합니다.
다음글 2015 명촌초 인성동요 부르기대회 입상자 발표(2015. 6.7)